KOVO분석 16:00 흥국생명 vs IBK

토토블랙 0 356

 15733710324686.png

흥국생명은 두 시즌 연속으로 리그 최고의 전력을 보였다. 국내전력의 힘이 워낙 좋기 때문에 용병의 영향력이 가장 적은 편. 이번 대회를 앞두고 파스쿠치를 지명했지만, 최근 개인사정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한 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프레스코(194cm)를 영입했다. 리그 5경기에서 3승 2패 기록.

 

IBK기업은행은 지난 시즌까지 오랫동안 팀을 이끌었던 이정철 감독이 사임했고 김우재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7시즌 만에 PO에 탈락한 기업은행은 한 시즌 만에 반등할 수 있을지. 과거 이정철 감독과 불화가 있었던 리베로 한지현이 구단으로 복귀했고, 고예림 대신 표승주가 팀에 합류했다. 어나이-김희진-김수지의 공격라인이 건재한 상황에서, 올 시즌 어나이의 공격 비중을 얼마나 잘 분배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될 것. 리그 5경기에서 1승 4패 기록.

 

흥국생명은 올 시즌 장신용병을 영입한 팀을 상대로는 크게 고전하고있으나, 나머지 팀들을 상대로는 국내전력의 힘으로 쉽사리 승리를 챙기고 있다. 어나이는 용병 중에서는 그다지 신장이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긴 랠리를 형성할 수만 있다면 흥국생명이 원하는 구도가 나올 수 있을 것. IBK기업은행은 그렇지않아도 어나이 의존도가 큰 편인데, 김희진의 폼이 떨어졌기 때문에 주중 1라운드에서 1-3으로 완패한 기록이 있다. 흥국생명의 승리를 예상한다.

 

 

 

 

 

 

흥국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0 Comments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