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업체 5월 23일 축구분석 수원삼성 vs 인천유나 경기분석

토토블랙 0 2515
15901518158667.jpg

검증업체 5월 23일 축구분석 수원삼성 vs 인천유나 경기분석 


울산과의 홈경기에서 전북전과는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준 수원. FW 크르피치가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2-0 리드를 잡아 첫 승의 기회를 잡았지만 MF 이종성의 결정적인 실수에 GK 노동건까지 성급한 판단으로 역전골을 허용하며 극적인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주포 FW 타가트가 부상 여파로 컨디션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라는 것도 아쉬운 부분. MF 안토니스가 징계로 인해 인천전에도 결장하는 가운데 MF 염기훈의 중원 기용을 통해 패스 속도가 살아나며 공격전개 과정이 좋아졌다는 것은 그래도 긍정적인 부분. 새로운 외국인 FW 크르피치가 헤더골로 팀에서 기대했던 한 방을 보여준 것도 고무적으로 볼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인천. 성남 원정에서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며 다시 한 번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2경기 2무, 0득점 0실점으로 짠물축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DF 부노자,이재성의 공백에도 쓰리백의 안정감이 상당한 모습. 다만 임완섭 감독 부임 후 수비 조직력이 크게 좋아진 것에 비해 역습 과정에서 날카로움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FW 무고사,케힌데의 폼이 아직 완벽하지 않아 보인다는 것을 고려하면 공격력 보완에는 시간이 조금 필요해 보인다.




울산 상대로 2-3 역전패를 당한 수원. 수비에서 여러 실수가 나오며 잡을 수 있는 경기를 놓쳤다. MF 염기훈의 중원 기용으로 공격의 흐름은 나아졌지만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임완섭 감독 부임 후 짠물수비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인천을 상대하는 만큼 수원의 첫 승은 3라운드에도 쉽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수원삼성 인천유나


0 Comments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