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업체 5월 23일 축구분석 제주유나 vs 대전시티 경기분석

토토블랙 0 4480
15901518076661.jpg

검증업체 5월 23일 축구분석 제주유나 vs 대전시티 경기분석 


전남 원정에서 0-1로 패배를 당한 제주. 2경기 1무1패에 그치며 시즌 초반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결과보다 내용이 답답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에델,아길라르 등 K리그 무대에서 검증된 외국인 선수들을 보유했지만 측면자원의 부재로 측면에서 공격을 풀어가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FW 주민규,정조국 같은 공격수들의 장점을 활용하지 못했다. 광주,성남을 이끌고 수비를 단단하게 구축하고 역습을 노리는 실리축구를 펼쳤던 남기일 감독이 좋은 선수단을 얻었지만 수비 조직력을 가다듬는 것과 달리 공격전술을 짜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제주의 시즌 초반이 순탄치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충남아산과 2-2 무승부를 기록한 대전. FW 안드레의 2골로 승점 1점을 얻는데 만족해야 했다. 문제는 FW 안드레가 2경기 3골을 터뜨리고 FW 박용지가 측면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중원에 문제를 드러내며 충남아산 상대로도 우위를 점하지 못했을 정도로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는 점. FW 안드레의 개인 능력에 의존하는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FW 바이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지난 경기에 이어 이번 경기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호주 출신 MF 채프만의 복귀는 시간이 조금 필요하다는 소식. 더불어 DF 이지솔이 수비라인에서 잔실수를 범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전남 원정 패배로 1무1패에 그치고 있는 제주. K리그1에서도 손색이 없는 스쿼드를 갖추며 우승후보로 꼽혔지만 답답한 공격전개와 함께 아직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측면공격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이 우려되는 가운데 원정팀 대전 역시 FW 안드레의 개인능력에 의존하는 답답한 경기력을 앞선 2경기에서 보여줬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우승후보로 꼽힌 두 팀의 맞대결은 무승부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제주유나 대전시티

0 Comments

untitled